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호치민골프패키지

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호치민골프패키지

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호치민골프패키지

Blog Article

석식 후 가이드를 통해 다양한 로컬 문화체험 및 나이트 문화 체험 등이 가능합니다.

늘 고민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해피골프가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그런데 다낭은 골프 종주국인 스코틀랜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해안가 근처의 링크스형 코스를 경험할 수 있어서 무척이나 기대가 되었어요.

클럽하우스 내부부터 럭셔리함이 느껴지는 골프장이었는데 마치 호텔 로비같은 인테리어와 분위기에 압도당했답니다.

이처럼 호치민은 황제투어를 구성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인 유흥과 여행, 그리고 골프까지 모든 요소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도시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황제투어를 즐기기에도 이상적인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오래된 전통있는 골프장이고 해외골프를 만끽할수있게 카트가 페어웨이 진입이 되는 몇 안되는 곳입니다.

여기에 더해 이색적인 테마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들과 더불어 대형급 가라오케도 다수 운영되고 있어 베트남 황제 투어를 제대로 경험해 보기에 전혀 손색이 없습니다.

새로운 도로가 나서 접근성도 좋고 섬이다 보니 또 하나의 재미로 택시 보트를 타고 골프장 방문이 가능합니다. 단점은 그늘이 적어 더위와 조금 씨름해야 합니다.

호치민 황제투어(풀빌라) 풀빌라만큼 재밌는 밤문화가 없다. 이건 호치민이 아닌 다른 어딜가도 마찬가지다.

다낭 사쿠라 : 미케 해변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은 사쿠라는 제법 수준 높은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붐붐 마사지는 보통 마사지 보다는 마무리 서비스에 초점을 두기 때문에 마사지는 형식적으로 하고 넘어가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이곳에서는 전문 마사지사가 따로 있어서 제대로 된 베트남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자신이 직접 좋은 업소를 물색하고 이를 예약해서 꼭 필요한 옵션만 골라 즐기는 것이야말로 베트남에서 가장 저렴하게 밤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방법임에는 틀림이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과정에 들어가는 시간과 에너지는 물론이거니와, 나름 철저히 준비하더라도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와 더불어 현지 업소들과의 트러블을 고려해 보면, 대부분의 경우 베트남 황제 투어를 선택하는 편이 메리트가 훨씬 클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 골프장은 프라이빗 클럽이라서 관리가 특히 더 잘 되어 있습니다. 대형 사물함을 갖추고 있는 탈의실에는 일본식 샤워 시설과 건식 및 습식 사우나도 즐길 수 있습니다.

베트남 남부에 위치한 호치민은 베트남 경제의 중심지이면서 도시의 오랜 역사만큼이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은 인기 관광지입니다. 과거 베트남 전쟁 당시 미군이 호치민에 자리를 잡고 있어서 이곳은 호치민마사지 다른 도시에 비해 상대적으로 피해를 거의 입지 않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