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ULTIMATE GUIDE TO 호치민골프여행

The Ultimate Guide To 호치민골프여행

The Ultimate Guide To 호치민골프여행

Blog Article

도시와 가까이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며 코스 어디에서나 베트남 최대인구를 자랑하는 호치민시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동남아 황제투어동남아 밤문화베트남 황제투어베트남 밤문화베트남 유흥가베트남 가라오케베트남 에코걸베트남 꽁까이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떤썬녓 골프 코스는 공항 호치민시 공항 바로 뒷편에 있는 골프장입니다. 공항과 가깝다보니 출국 시간이 애매하여 먼 거리를 꺼려하시는 분들에게는 적합한 골프장입니다.

한국과는 다른 베트남 다낭만의 분위기를 담고 있는 골프장과 코스 구성에 좋은 경험을 하고 왔습니다.

이밖에도 웅장한 규모의 현대식 클럽하우스와 연습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최고의 전문가들이 직접 코스를 관리하여 일년내내 최상의 그린 컨디션을 보장합니다.

준코 가라오케 : 한때는 다낭 최고의 가라오케 원탑으로 불렸지만 최근 기세가 조금은 꺾인 모습입니다.

노련한 프로골퍼에게도 공략이 결코 쉽지않을 만큼 어려운 코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재밌게 내맘대로 유흥을 즐길수있도록 시스템화 되어 있기 때문에 풀빌라는 남자들에게 꼭 추천하는 코스이다.

이 마을은 '등불의 도시’로도 알려져 있으며, 이에 걸맞게 핀 위에는 깃발 대신 등불이 걸려 있습니다.

피부가 하얗고 젊은 아가씨들이 많습니다. 동남아중에서도 아가씨들이 이쁘기로 소문난곳이 베트남 입니다.

붐붐 마사지, 다낭 가라오케, 이발소 등의 업소 뿐만 아니라 최상급 유흥의 핵심인 에이스급 고급 인력들도 호치민황제투어 돈과 사람이 몰리는 다낭으로 몰리면서, 이곳은 사실상 베트남 유흥의 모든 것을 즐기기 가장 좋은 도시로 발전한 모습입니다.

새로 생겨서 시설이 깨끗하고 그린, 페어웨이 컨디션이 훌륭하고 클럽 하루스 뷔페도 우수합니다. 아직 그랜드 오픈 전으로 모든 시설이 아직 완벽하지 않은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베트남 남부에 위치한 호치민은 베트남 경제의 중심지이면서 도시의 오랜 역사만큼이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은 인기 관광지입니다. 과거 베트남 전쟁 당시 미군이 호치민에 자리를 잡고 있어서 이곳은 다른 도시에 비해 상대적으로 피해를 거의 입지 않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